저작권 및 권리

해당 사이트 iboxcomein.com 의 모든 내용은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서, 이에 대한 무단 복제 및 배포를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단 복제 ·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제136조의5 에 의한 저작 재산권 침해 죄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iboxcomein.com 에서 제공하는 자료로 수익을 얻거나 이에 상응하는 혜택을 누리고자 하는 경우에는 시스템 운영자와 사전에 별도의 협의를 하거나 허락을 얻어야 하며, 협의 또는 허락에 의한 경우에도 출처가 iboxcomein.com 임을 반드시 명시하여야 합니다.

iboxcomein.com 의 자료를 적법 한 절차에 따라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 게재하는 경우에도 단순한 오류 정정 이외에 내용의 무단 변경을 금지하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인터넷 사이트에서 iboxcomein.com 으로 링크하는 경우에는 iboxcomein.com 의 첫 화면 이외의 세부화면 (서브도메인) 으로 링크 시키거나 페이지를 프레임 안에 넣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링크 사실을 시스템 운영자에 반드시 통지하여야 합니다.

단, 저작권법 제24조의2 (공공저작물의 자유이용) 에 따라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계약에 따라 iboxcomein.com 에서 저작 재산권의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이용 허락 범위 제한 없음" 을 표시하고 있으므로 저작물의 출처를 구체적으로 표시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료의 공유가 목적이라면, 공유하기 또는 본문의 링크를 복사 후 사용 하시길 바랍니다.

Update 2021 0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