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의 한계 와 법적 고지

iboxcomein.com 은 본 웹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본 웹 사이트를 통해 배포, 전송되거나, 본 웹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로부터 접근되는 정보 (이하 ‘자료’) 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서비스상의,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 또는 제안의 결과로서 디스플레이, 구매 또는 취득하게 되는 자료 및 기타 정보 (이하 ‘제품’) 의 질에 대해서도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는 자료 및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나,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

iboxcomein.com 은 자료와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서비스 또는 기타 자료와 관련하여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iboxcomein.com 은 서비스, 자료와 관련하여 직접, 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하는 모든 서비스 와 정보에 대하여 사용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하시기를 바랍니다.

본 웹 사이트를 통해 일부 사람들이 불쾌하거나 부적절 하다고 여기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iboxcomein.com 은 본 웹 사이트 또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사이트의 내용을 검토하려는 노력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웹 사이트 또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자료의 정확성, 저작권 준수, 적법성 또는 도덕성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튜토리얼 같은 경우 해당 소프트웨어 및 운영체제 버전, 또는 업데이트에 따라 인터페이스 및 명령어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해당 포스트의 소프트웨어 버전과 상이할 경우에는 참고 정도만 하시길 바랍니다.

Update 2021 01 23